GOT7(갓세븐)의 정규 1집 ‘Identify’ 수록 곡들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자정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 ‘Gimme’, ‘손이 가’, ‘너란 Girl’, ‘그냥 오늘밤’, ‘볼륨을 올려줘, ‘그대로 있어도 돼’, ‘달빛’, ‘She’s a monster’ 등 총 9곡의 ‘스포일러 음원’을 담았다.

앨범 스포일러를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의 참여진도 눈길을 끈다. ‘하지하지마’ 를 작업한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를 포함해 홍지상, Noday, Chloe,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범이&낭이 등 다양한 컬러의 작곡진과 더불어 유명한 해외 작곡진도 다수가 참여했다. 특히 ‘그냥 오늘밤’, ‘달빛’ 등은 GOT7 잭슨이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한다.

GOT7의 티저 영상은 GOT7 공식사이트, JYP 공식 유투브, JYP 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 등에서 볼 수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