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에 합류하게 될 두 번째 멤버는 송윤형으로 밝혀졌다.5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 아이콘의 이미 확정된 멤버 B.I, BOBBY, 김진환, 구준회에 이은 5번째 멤버로 송윤형이 발표됐다.
2012년 4월 구준회와 같은 날 YG에 합류한 송윤형은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 신분으로 꾸준히 가수 데뷔를 준비해온 성실의 아이콘이다. 또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오디션 ‘윈: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에서 WIN B팀으로 활약했다.
송윤형은 ‘믹스앤매치’에서 가장 눈에 띄게 성장한 멤버 중 한 명으로 주목받아 왔다.
프리 매치와 콜라보레이션 매치, 파이널 매치를 통한 그의 활약은 심사위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또 송윤형은 한중일 글로벌 투표 중 일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중국 2위, 한국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각 나라에서 고루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스위트한 음색에 잘생긴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윤형은 만 19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팀 내에서 다정다감한 맏형 같은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이콘으로 합류할 두 멤버로 구준회와 송윤형이 결정된 가운데 6일 자정에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된다. 그리고 팀에 합류할 마지막 주인공은 오는 6일 오후 11시 ‘믹스앤매치’ 최종회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