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서강준

배우 김새론이 18일 첫 음반을 발매하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김새론은 서프라이즈와 같은 소속사 인연으로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번 서프라이즈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김새론과 서강준이 연기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지면서 대세 배우들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새론은 서커스 단원으로 공연을 하는 서프라이즈 다섯 멤버 중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소녀 역할을 맡아 애틋한 감성을 풀어낼 예정이다.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듯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 각자의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자 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프롬 마이 하트’는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게 되었으며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고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새론과 서강준의 만남으로 서프라이즈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서프라이즈는 음반이 발매되는 18일,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의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