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아 마리 커린지, 클라라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타니아 마리 커린지가 올랐다.

#클라라 제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타니아 마리 커린지는 누구?

배우 클라라가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1위를 차지한 미국의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가 관심을 끌고 있다.

타니아 마리 커린지는 이탈리아 출신의 아버지와 미국 뉴욕 출신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또 베이커 대학 산업공학을 전공한 수재로 알려져 있다.

타니아 마리 커린지는 현재 미국에서 배우 겸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환상적인 몸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앞서 28일 미국 패션 매거진 ‘모드(MODE)’는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클라라가 2위에 이름을 올렸고 1위는 타니아 마리 커린지, 4위 제시카 알바, 6위 스칼렛 요한슨, 7위 비욘세 등의 유명인들이 순위를 차지했다.

TEN COMMENTS, 1위 보다 그 외에 순위자들이 더 예쁜 것 같기도…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변지은 인턴기자 qus1228@tenasia.co.kr, 타니아 마리 커린지 페이스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