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의 버나드 곰 리릭 툰

버나드 박이 데뷔 앨범 ‘난…’의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정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Before the Rain)’을 포함 ‘난‘, ‘너 같은 여잘‘, ‘하루만 더‘, ‘솔직히 말해서’, ‘가수가 돼도’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스포일러 영상은 버나드 박의 울림 있는 목소리가 담긴 감성적인 노래들과 함께 3일 공개돼 화제가 된 버나드 곰 리릭 툰을 각 노래에 맞게 담았다.

버나드 곰 리릭 툰은 감성적인 노래들의 가사를 재미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너 같은 여잘’의 가사 ‘불안한 미래와 걱정들에 웃음도 잊고 살던 날, 다시 웃게 해준 꿈을 꾸게 해준’을 로또를 하고 있는 버나드 곰으로 ‘하루만 더’의 가사 ‘지금 우리 끝이, 끝이 아니라고 말해줘’를 화장실에서 딱 한 장 남은 티슈를 들고 생각에 잠긴 버나드 곰으로 표현하는 등 모든 수록곡들의 리릭 툰이 버나드 박 특유의 진중한 표정과 어우러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 타이틀곡을 작사 작곡한 조규찬과 선공개곡 ‘난’을 작사 작곡한 박진영 외 다양한 작곡 진이 공개되며 곧 공개될 데뷔 앨범 ‘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버나드 박은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고 13일 데뷔 앨범 ‘난…’과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