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뻐질지도’
JTBC ‘예뻐질지도’
JTBC ‘예뻐질지도’

종합편성채널 JTBC ‘예뻐질지도’에서 배우 이태임이 스페인 전통요리에 도전했다.

이태임과 박정아는 스페인 전통요리를 만들기 위해 숙소 근처의 보케리아 시장에서 재료를 구매했다.

숙소로 돌아온 이태임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며 근사한 요리를 만들어 보겠다며 호언장담했다. 하지만 언니, 오빠의 의심을 받으며 요리를 시작한 이태임은 아무도 없는 틈을 타 레시피가 적힌 페이퍼를 커닝을 해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이태임표 스페인 전통요리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보이며 멤버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 박정아, 이태임은 두 번째 여행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대표 관광지인 젊음과 열정이 가득한 바르셀로네타 해변을 찾았다.

세 미녀는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을 즐기기 위해 각자의 개성이 보이는 섹시한 해변룩을 입고 해변을 활보했다. 특히 이태임은 섹시 여배우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을 선보였고 평소 노출을 잘 하지 않았던 서지혜와 박정아도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의 스페인 전통요리 도전기와 세 미녀의 3인 3색 비치룩은 9일 오전 12시 20분 ‘예뻐질지도’에서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