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소속 그룹 비투비를 응원했다.
비투비는 29일 0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무브’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는 큐브 계열 소속 아티스트들이 SNS를 통해 응원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비스트 양요섭은 ‘비투비 넌 감동이야!!!!’. 윤두준은 ‘동생들 음원 공개됐어요. 파이팅 비투비 짱!!’ 이라는 응원의 한 마디를 전했다. 비스트 손동운은 ‘비투비 넌 감동운이..아.. 넘 감동이야 파이팅’ 이라는 이름을 이용한 라임 응원으로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 포미닛의 전지윤도 늦은시각까지 ‘넌 감동이야’의 응원을 보냈고 권소현 역시 가사를 활용한 적극 홍보에 나서 든든한 응원을 펼쳤다.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도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셀카와 함께 ‘넌 감동이야. 노래 좋다’라고 응원했으며 초롱은 ‘넌 감동이야’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도 함께 게재했다.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로 활발한 음악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멤버 육성재는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소년’에서 강민구 역으로 출연 중이며 극중 한수아 역을 맡은 에이핑크 초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핑크 SN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