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택시’에 출연하는 예비부부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예비 남편 에릭 스완슨이 ‘현장토크쇼 택시’에 오른다.

17일 방송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연애말고 결혼’ 특집 1탄에서는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예비 남편이자 H 호텔 지배인인 에릭 스완슨이 출연해 ‘택시’를 달달함으로 꽉 채운다.
이영자도 혀를 내두를 만큼 ‘연애 쑥맥’이었던 전수경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전한다. 특히 호텔 내 꾸민 신혼집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예비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전수경은 “몇 년 전 갑상선암을 선고받고 뮤지컬 배우로서 힘든 시기를 보낼 때 처음 만났다. 수술 후 함암치료 일주일 전에 에릭을 소개 받았다. 첫 만남에 좋은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솔직하게 갑상선암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는데 오히려 위로와 용기를 줬다”며 “항암치료는 격리돼서 받기 때문에 굉장히 외롭다. 그때마다 큰 위로를 해줬다. 퇴원하는 날은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보내 감동을 줬다”고 말했다.

에릭에게 이영자는 “만났을 때 갑상선 암이라는 얘기에 놀라지 않았냐?”고 물었다. 에릭은 “사랑하는 사람이 아픈 것은 힘든 시간이다. 어머니 또한 암이셨고 어머니를 돌보는 어려운 시간을 보내봤기 때문에 오히려 전수경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 (암이라고 해서) 마음의 짐 같은 건 전혀 없었다”고 깊은 마음을 전했다.

이날 녹화는 예비 부부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의 신혼집에서도 이야기가 이뤄졌다. 호텔 신혼집과 달달한 이야기가 펼쳐질 ‘현장토크쇼 택시’ 347회는 17일 오전 12시 20분(16일에서 17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