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창 ‘그러든지 말든지’ 메이킹 영상 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Mnet ‘쇼 미 더 머니3(이하 쇼미더머니3)’에 출연 중인 래퍼 스윙스, 산이와 참가자 육지담이 래퍼 허인창의 신곡 ‘그러든지 말든지’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25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하여 SNS에 공개된 메이킹 형식의 인터뷰 영상은 곧 발매될 허인창의 새 타이틀 곡 ‘그러든지 말든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이야기로 채워졌다. 메이킹 인터뷰 영상에는 뮤직비디오의 출연진이자 브랜뉴뮤직 동료 아티스트인 버벌진트, 산이, 스윙스, 미스에스 등의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쇼미더머니3’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참가자이자, 허인창의 제자로 알려진 여고생 랩퍼 육지담 또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 산이, 스윙스, 등 소속사 동료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이번 허인창의 새 싱글 ‘그러든지 말든지’는 허인창 본인이 새로운 자신을 담아내고자 다양한 시도를 한 곡들로 이루어진 맥시싱글이며 각 곡들마다 이전과는 다른 허인창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7년 차 베테랑 랩퍼 허인창의 맥시싱글 ‘그러든지 말든지’는 오는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허인창 ‘그러든지 말든지’ 메이킹 영상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