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월드투어 서울 포스터.

김현중이 7개국 11개 도시 월드투어 개최를 확정, 세계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26
일 김현중 소속사 측은 “김현중이 2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만, 중국 3개 도시(북경, 상해, 광저우), 일본 3개 도시(요코하마, 히로시마, 오사카), 태국, 멕시코, 페루 등 총 7개국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월드투어 진행을 공식 발표했다.

‘2014 김현중 월드투어:몽환(夢幻)’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팬들과 함께 하는 꿈 같은 시간이라는 의미의 스페셜 콘서트. 2012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이후 드라마 출연, 앨범 활동을 이어오던 김현중은 이번 월드 투어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특별한 무대 연출로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 매 번 무대에서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였던 김현중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투어의 시작을 여는 서울 콘서트는 지난 6월 중순 티켓 오픈 직후 일찌감치 전 석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해외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태. 김현중의 월드 투어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세계 각국 팬들은 SNS등을 통해 환영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있다. 현재까지의 확정국 외에도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에서 콘서트 진행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달 중 최대 5개국 투어가 추가될 전망이다.

김현중의 투어 진행을 담당하는 해외 공연 관계자는 “최근 종영한 김현중 주연 드라마 ‘감격시대’가 호평을 얻으면서 국내외에서 공식 팬미팅과 콘서트 개최에 대한 문의 및 제안이 많았다”며 “월드투어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방송사를 비롯한 유력 언론 매체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이며, 이 같은 상황에서 세계 팬들과의 만남은 향후 김현중의 활동에 더욱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