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연애 말고 결혼’ 티저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투피엠 정진운, 시크릿 한선화가 만난다.

최근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10초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진운은 특유의 환한 미소를, 한선화는 알 듯 모를 듯 새침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의 우월한 비주얼이 묘한 케미를 형성하며 눈길을 끈다.

tvN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등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정진운은 우월한 비주얼과 기럭지를 자랑하는 한여름 역을 맡는다. 한 곳에 머물지 못하고 사랑과 사람을 믿으려 하지 않기에 결혼이 안 어울리는 남자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선화는 명문대 출신의 잘 나가는 의사로 결혼이 필요 없는 여자 강세아로 분한다. 강세아는 자신의 욕망에 솔직하고 쉽게 손에 넣을 수 있는 건 가치가 없기에 스스로 더 많은 것을 이루겠다는 당당한 성격의 캐릭터다. 자기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이 극 중에서 누구와 어떤 러브라인을 그려갈지 기대감을 모은다.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은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신선함을 느끼게 해 줄 두 사람의 스토리가 극의 볼거리를 더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tvN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7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