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OST에 작곡가 이단옆차기,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다.지난 7일 극 중 이종석의 테마곡 ‘닥터이방인’ OST 파트 원(Part 1.) 바비킴의 ‘이방인’이 음원 공개와 함께 각종 실시간 음악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어 ‘닥터이방인’ OST에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팀 이단옆차기가 참여한다. 이단옆차기는 최근 god의 ‘미운 오리새끼’와 정기고의 ‘너를 원해’ 등 많은 히트곡으로 차트 줄 세우기를 보였다.
또한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등 인기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도맡아 한 신사 호랭이가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KBS2 드라마 ‘포세이돈’ 등 드라마 OST 프로듀싱을 맡았던 경험을 살려 다수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드라마에 녹아드는 OST로 새로운 도전을 할 전망이다.
‘닥터이방인’ OST 제작을 맡은 웰메이드 예당의 관계자는 “드라마에 인기에 더불어 극에 잘 녹아드는 명품 OST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시놉을 읽고 단번에 OST 참여를 결정해준 이단옆차기와 신사동호랭이,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들의 OST를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웰메이드 이엔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