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그룹 엑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케이블채널 Mnet ‘뜨거운 순간 엑소’가 베일을 벗는다.

9일 방송되는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6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한다. 이에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에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전했다.

#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컴백쇼 백 스테이지 등 무대 밖 엑소의 모습은?
‘뜨거운 순간 엑소’ 1화에서는 ‘중독’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8,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컴백쇼 백스테이지 모습이 펼쳐진다. 뮤직비디오 촬영장 대기실에서 엑소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엑소가 직접 전하는 안무 포인트 등 깨알 재미가 전파를 탄다. 또 뜨거웠던 컴백쇼 현장에서 긴장한 엑소의 무대 뒷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 글로벌 아이돌 엑소의의 생생한 한-중-일 활동 모습
엑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로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엑소의 국내활동 뿐 아니라 중국에서 진행된 성룡 자선 콘서트, 10만 명과 함께 한 일본 팬 이벤트 현장 등 글로벌한 엑소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중화권 스타 성룡, 왕리홍, 주걸륜과 엑소의 깜짝 만남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 엑소 멤버 12인 12색 개성 듬뿍!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평상시 모습은 많은 팬들의 관심사다. 엑소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밀착 취재하는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시크돌’ 세훈, 천방지축 ‘비글돌’’찬열 등 방송이나 무대에서 쉽게 알 수 없었던 멤버 각각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날 첫 방송에서는 엑소가 글로벌 아이돌로 군림할 수밖에 없는 이유 ‘핫 포인트’ 세 가지가 다양한 자료화면과 함께 임진모 평론가, 신동엽, 태진아, 나영석 PD 등 전문가들의 분석으로 공개된다.

‘뜨거운 순간 엑소’ 제작진은 “글로벌 아이돌 엑소는 다양한 개성과 끼로 똘똘 뭉친 그룹이다. 그만큼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각 멤버들이 갖고 있는 매력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전했다.

‘뜨거운 순간 엑소’는 9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