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감자별’

가수 이적이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7일 ‘감자별’ 제작진에 따르면, 같은 날 방송되는 ‘감자별’에서 이적이 하연수의 철없는 엄마 오영실의 과거 내연남으로 등장한다. 앞서 이적은 지난 2011년 김병욱 감독의 전작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엉뚱한 항문외과 의사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이에 이적은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을 계기로 ‘감자별’에 카메오로 등장하게 됐다.

이적은 오랜만에 시트콤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오영실과 뛰어난 호흡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소화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이적은 오영실을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노래방에서 오영실에게 열창하는 모습도 선보이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적은 제작진을 통해 “그 동안 ‘감자별’을 무척 즐겁게 시청하고 있었는데 카메오로 출연하게 돼 무척 영광이다. 오랜만에 김병욱 감독님과도 만나고 에피소드 내용도 재미있어서 즐겁게 촬영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