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그룹 엑소의 리얼리티가 방송일을 확정지었다.케이블채널 Mnet은 7일 “엑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가 오는 9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서 ‘뜨거운 순간 엑소’는 세월호 침몰 사고 애도에 동참하며 3주 동안 방송을 연기했다.
‘뜨거운 순간 엑소’는 엑소의 컴백부터 활동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엑소의 리얼한 모습은 물론 밀착 동행 취재를 통해 일본, 중국 등 세계를 넘나드는 글로벌한 활동 모습과 멤버 12명의 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엑소의 신곡 컴백 무대와 컴백쇼, ‘중독’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방송한다.
Mnet 제작진은 “2014년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쁜 아이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엑소의 컴백 스토리와 글로벌한 활동 모습이 모두 공개될 것이다”며 “더욱 왕성한 활약상으로 세계의 모든 시선이 엑소에게 집중되는 그 뜨거운 순간을 ‘뜨거운 순간 엑소’가 시작부터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소의 ‘뜨거운 순간 엑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