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하이포

가수 아이유와 신인그룹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 가사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오후 아이유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작사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가사 일부를 알렸다. 공개된 부분은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 노래를 부르고 / 꽃잎이 피어나 눈앞에 살랑거려도 / 난 다른 얘기가 듣고 싶어 / 한바탕 휩쓸고 지나가버릴 / 오오 봄 사랑 벚꽃 말고’로 화사한 봄날에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쓸쓸함과 애상을 담았다.

아이유는 자신의 앨범에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감각적인 글 솜씨를 공개해왔지만 다른 가수의 곡에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가사 역시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아이유는 가사와 함께 팬들에게 남긴 메시지에서 “홍콩 스케줄까지 끝났으니 전 이제 하이포 응원에 힘 쓰려고 합니다. 그냥 솔직하게! 단도직입적으로 시원하게 홍보 한바탕 하겠습니다.같은 회사는 아니지만 저의 소중하고 실력 있는 착한 친구들이에요 도와주세요. 이렇게 대놓고 징징+땡깡+절실+부탁+홍보합니다. 여러분 하이포(high4) 응원해주세요!! 하이포를 응원해주시면 거기에 힘입어 저도 올해 활동 더 열심히 할게요!!”라며 애정과 의리가 넘치는 귀여운 당부를 남겼다.

하이포는 보컬 김성구, 백명한과 랩퍼 임영준, 알렉스 4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전 멤버가 송 라이팅이 가능한 힙합 기반의 실력파 보이 그룹이다. 보컬 김성구는 아이유와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절친 사이로 알려지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까지 오른 바 있다.

아이유는 절친 김성구의 데뷔를 돕기 위해 ‘봄, 사랑, 벚꽃 말고’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함은 물론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는 등 아낌없는 의리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유와 하이포가 함께 한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오는 4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