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최대철 결혼식

배우 강예빈이 웨딩드레스를 자태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13’(이하 ‘막영애13’) 1화 티저영상에는 강예빈이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담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막영애13’ 1화에서는 노처녀 이영애(김현숙)의 한층 더 막돼먹은 일상이 그려진다. 직장 동료인 강예빈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낙원인쇄사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영애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강예빈의 결혼식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예빈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동시에 강조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내고 있다. 영상 속 강예빈은 드디어 결혼한다는 기쁨과 설렘이 가득 담긴 수줍은 미소로 결혼의 행복을 표현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서 연예인 차에 교통사고를 당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했던 강예빈은 결국 그 연예인과 눈이 맞아 이번 시즌 첫 화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

강예빈이 만난 연예인 역할에는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돈으로 열연했던 최대철이 맡는다. 최대철은 ‘막영애13’에서도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연예인 최대철로 출연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최대철은 강예빈이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할 당시 극중 부부로 연을 맺었던 인물이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8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은 드라마다. 이번 시즌에서는 낙원인쇄사로 이직 후 적응을 마친 이영애가 막돼먹은 본능을 깨워 더욱 화끈한 반격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지난 시즌에 암시된 ‘기웅-영애-승준’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 이번에는 이영애가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막영애13’은 오는 2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