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 아이즈’ 앨범커버

가수 겸 배우 노민우가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삽입곡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를 발표한다.

24일 정오 노민우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스네이크 아이즈’ 음원을 공개했다. ‘스네이크 아이즈’는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삽입곡으로 노민우가 작사, 작곡, 편곡에서부터 모든 세션을 도맡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7일 방송된 ‘신의 선물’ 5회에서 노민우는 김수현(이보영)의 딸 샛별이(김유빈)가 좋아하는 아이돌 록그룹 ‘스네이크’의 리더 테오로 등장했다. 노민우가 맡은 테오 역은 자신에게 음악을 알려준 형이 자살 후 실의에 빠지지만 결국 형의 꿈을 대신 이루겠다는 의지로 록 가수가 되는 인물이다.

노민우는 “‘스네이크 아이즈’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그녀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간절한 염원을 화려한 비트에 맞춰 새롭고 트렌디한 락음악으로 탄생시켰다.”며 “강렬한 비트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신의 선물’은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2주 전으로 돌아간 엄마가 의문의 납치범과 벌이게 되는 치열한 두뇌게임을 다룬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룬커뮤니케이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