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강지환, 최다니엘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 강지환과 최다니엘의 슈트핏이 공개됐다.

‘빅맨’은 밑바닥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재벌그룹의 장남이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24일 ‘빅맨’ 주인공 강지환과 최다니엘의 극과 극 매력과 비주얼을 동시에 겸비한 모습이 공개됐다.

극 중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남자로 변신하는 강지환과 이지적인 카리스마의 냉철 비즈니스 맨으로 등장할 최다니엘은 주변 환경부터 성격, 스타일까지 전혀 다른 상반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두 남자는 여자들이 원하는 이상형 조건을 골고루 나눠 가진 모습을 연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맨’ 한 관계자는 “정형화된 캐릭터가 아닌 각자의 개성으로 똘똘 뭉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맘 돌릴 틈 없는 풍성한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강지환, 최다니엘 두 배우의 각 잡힌 자태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잡초같이 살아온 한 남자가 재벌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게 되지만 그 속에 감추어진 추악한 사건들로 인해 부서지고 다치면서도 저열한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빅맨’은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