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사랑과 전쟁2-아이돌 특집’의 고찬수 PD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아이돌 특집 4편’(이하 ‘사랑과 전쟁2’)의 연출을 맡은 고찬수 PD가 이번에 새로 도입한 ‘시청자 참여 제도’의 구체적인 내용을 밝혔다.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카페에서 열린 ‘사랑과 전쟁2’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고 PD는 “아이돌 특집 4편부터는 카카오톡 투표를 통해 양방향 드라마를 만들 것”이라며 “극 중 등장인물간의 삼각관계를 제시하고 시청자로부터 방송 전과 방송 중에 투표한 결과를 합산해 두 가지 결말 중 하나를 방송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 “원래 방송 전까지만 투표를 받으려고 했으나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의견을 종합해보니 가장 반응이 좋았던 게 ‘생방 중 투표’였다”며 “선택되지 않은 결말은 온라인상에만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 4편은 7년간의 연애 끝에 헤어진 전 남자 친구와 이별 이후 설렘을 느끼게 한 연하남 사이에서 갈등하는 허당 알파걸의 이야기로 걸그룹 레인보우의 오승아,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 등 배우를 캐스팅해 관심을 끌었다. 방송은 오는 4월 4일 오후 11시 10분.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