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녀의 연애’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커플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tvN은 ‘마녀의 연애’ 엄정화와 박서준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플 티저 포스터 속 엄정화와 박서준은 깜찍한 표정과 작은 박스 위에 함께 올라가 있는 포즈로 연상연하 커플의 아슬아슬 밀고 당기는 듯한 ‘썸 타는’ 모습과 알콩 달콩한 케미까지 자랑하고 있다. 포스터 속 박서준은 블링블링한 티셔츠와 스키니진에 극 중 캐릭터인 ‘알바의 달인’을 대변하는 인형탈 소품으로 상큼함을 더했으며 엄정화는 블랙 앤 화이트의 체크로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기존의 드라마 포스터에서 시도하지 않는 다소 어려운 콘셉트였는데 엄정화와 박서준의 타고난 센스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모든 사진이 날개를 달았다. 보정이 필요 없었고 최종 컷을 고르기가 힘들 정도였다. 포스터부터 여타의 드라마와의 차별성이 잘 표현되고 있다”고 말했다.

티저 포스터를 접한 내부 관계자들은 “두 캐릭터가 생동감 있게 표현됐음은 물론 엄정화와 박서준의 매력이 200% 담겨 있는 듯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로 JTBC 드라마 ‘무정도시’,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tvN 드라마 ‘후아유’의 반기리 작가와 신예 이선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마녀의 연애’는 오는 4월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