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하트 ‘딜리셔스’

우현 키의 듀오 투하트의 ‘딜리셔스(Delicious)’ 뮤직비디오 베일이 벗겨졌다.

지난 10일 오후 8시 투하트는 온라인을 통해 ‘딜리셔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딜리셔스’ 뮤직비디오는 소년에서 남자가 돼가는 두 친구의 이야기를 담았다. 뮤직비디오 완편은 에필로그가 추가된 약 7분 정도의 긴 분량임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재밌는 영상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우현과 키는 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아기자기한 대결 구도를 펼쳤다.

‘딜리셔스’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추격자’, 아이유 ‘좋은 날’, 가인 ‘피어나’ 등을 연출한 황수아 감독의 작품으로 앞선 티저 영상 공개 때부터 화제를 모았다.

투하트의 ‘딜리셔스’는 팝과 펑크 장르의 느낌이 어우러진 멜로디에 한 여자를 차지하겠다는 우현과 키의 대결 형태의 가사가 더해진 곡이다. ‘딜리셔스’는 프로듀서 스윗튠과 작곡가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현재 ‘딜리셔스’는 음원 사이트 벅스 뮤직과 소리바다 음원 순위 1위에 등극했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올랐다.

투하트는 오는 13일부터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