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일본 13번째 싱글 ‘미체험 퓨처(未??Future)를 발매한다.

최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새 싱글 ‘미체험 퓨처’의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다. 새 싱글 ‘미체험 퓨처’는 4월 2일 발매 예정으로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이 노래에 바램을 담아서(코노우타니네가이오코메테)’와 보컬 이홍기가 작곡에 참여한 ‘본 투 비 어 로큰롤러(BORN TO BE A ROCK’N ROLLER)’ 등 총 세 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초회 한정반 2종, 통상반, 팬클럽 프리마돈나 한정반의 4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중국,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을 돌며 라이브 투어 ‘FTHX’에 집중하고 있는 FT아일랜드는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다음 달 17일 관동 지역, 23일 간사이 지역에서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FT아일랜드는 이번 달부터 일본 NHK 교육TV의 유명 프로그램 ‘테레비로 한글강좌’에 출연,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알려주며 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라이브 투어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도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조선 드라마‘백년의 신부’에서 주연으로 열연 중인 이홍기를 비롯해, 송승현은 영화 ‘세상에 믿을 놈 없다’ 촬영과 뮤지컬 ‘삼총사’ 한국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FT아일랜드는 15, 16일 일본 도쿄의 부도칸에서 열리는 FNC엔터테인먼트 패밀리 콘서트 ‘2014 FNC 킹덤 인 재팬 – 판타스틱&크레이지(Fantastic & Crazy)’에 참가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