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원이 7일 정오 정규 5집과 타이틀곡 ‘하나 둘 셋 넷’ 뮤직비디오(www.youtube.com/user/DiamondTheOne)를 전격 공개했다.
5집 앨범 ‘후즈 더 원, 아임 더 원(Who’s The One I’m The One)’은 2011년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오랜 기간 공들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깊고 넓어진 그의 음악성을 전부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하나 둘 셋 넷’은 작곡가 김세진과 더원의 공동 작품으로 정통 팝스타일과 한국 발라드 계의 최강 보컬리스트가 만나 절묘하게 빚어낸 발라드다. 모든 시작을 알리는 하나, 둘, 셋, 넷이란 표현과 음악의 기본인 도, 레, 미, 파, 솔 이란 기본음계에 사랑과 이별 그리고 인생의 아픔을 이야기한 한편의 감성드라마를 보는듯한 감동을 주는 곡이다.
‘하나 둘 셋 넷’ 의 뮤직비디오는 ‘응답하라 1994′ OST, 손승연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을 제작한 박준수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각각 남녀 주연으로 참여했다. 이미 MBC ‘금나와라 뚝딱’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두 배우는 바쁜 스케줄에도 시종일관 즐겁게 밤샘 촬영에 임하였다는 후문이다.
더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을 시작으로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등에서 활발한 활동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머프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