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결혼

배우 이태란이 결혼을 발표했다.

17일 이태란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태란이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이태란과 예비 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이태란은 지난해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보냈지만 예비 신랑과 가치관과 생각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란은 “신승환 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설 연휴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쳤으며 3월 초 서울 강남구 빌라 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 식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어 이태란은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이에 죄송스러운 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린다.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 팬분들께도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태란은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만 결혼식에 초대한다.

이태란의 신혼집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꾸며질 예정이며 ‘왕가네 식구들’ 배우들과 마카오 휴가를 떠난 뒤 돌아오는 대로 결혼 준비를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LUX MORANCE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