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셰프의 야식2′
방송인 홍석천이 훈남셰프들과 야식 배틀을 펼친다.케이블 채널 올리브 레시피 토크쇼 ‘셰프의 야식2’(이하 ‘셰야2’)가 첫 방송된다. ‘셰야2’는 영업이 끝난 레스토랑 주방에서 오너 셰프가 즐겨먹는 야식을 직접 만들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셰프들은 이번 시즌 새로 도입된 야식 배틀 코너를 통해 매회 각자의 개성과 비법을 담은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MC를 맡은 홍석천은 성공한 레스토라터(restaurateur: 외식업 경영자)로서 전문성을 발휘해 전국 곳곳에 숨겨진 언더그라운드 훈남 셰프를 찾아내 그들이 만든 야식을 평가하는 역할을 한다. 이 과정에서 셰프들 간의 매력 발산을 유도해 여심까지 흔들어 놓을 계획이다.
홍석천은 “이번 시즌에 출연하는 셰프들의 외모와 실력이 너무 훈훈하다. 귀여움, 터프함, 젠틀함 등 제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같이 촬영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미소가 나온다. ‘셰프의 야식2’ 촬영날이 손꼽아 기다려질 정도”라고 사심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셰야2’ 1회에서는 코리안 프렌치 전문 ‘셰프계의 송준기’ 강진수 셰프와 지난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이었던 정통 프렌치 전문 ‘젠틀남’ 이찬오 셰프가 자존심을 건 야식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