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그룹 신화의 데뷔 16주년 기념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13일 신화 소속사 측은 신화의 ‘2014 신화 16주년 콘서트-히어(2014 SHINHWA 16TH ANNIVERSARY CONCERT-HERE)’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앞서 신화 콘서트 티켓은 지난 12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됐다. 신화는 콘서트를 개최할 때마다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워왔고 이번 콘서트 또한 인터파크 금일 예매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신화 콘서트 타이틀 ‘히어(HERE)’는 지난 2001년 첫 콘서트를 포함해 4년 만에 컴백한 지난 2012년 콘서트 등 신화에게 특별한 공연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상징하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기 위한 새로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나갈 바로 이 곳’이란 뜻을 담고 있다.

이에 신화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오는 3월에 개최되는 신화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고 신화 멤버들도 3년 연속 같은 장소에서 뜻 깊은 데뷔 기념 공연을 펼치는 만큼 더 새롭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 테니 계속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화의 데뷔 16주년 콘서트는 오는 3월 22, 23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