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이 ‘서울 다이너마이트’ 팀과의 농구 경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스틸에서 줄리엔 강은 상대팀의 샌드위치 수비를 뚫고 슛을 시도하고 있다. 이날 ‘서울 다이너마이트’ 팀은 ‘줄리엔 강을 막아라’라는 전략을 내세웠고 집중적으로 줄리엔 강을 마크했다. 이에 맞서 줄리엔 강은 순간 집중력과 빈 공간을 찾는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활약을 펼쳤다.
‘예체능’ 제작진은 “이 날 경기는 ‘예체능’ 농구 편의 마지막 경기였던 만큼 치열했다”고 전하며 “무엇보다 ‘서울’ 팀의 핵심 전략이 줄리엔 강의 철통 마크였던 관계로 그의 경기 회복은 ‘예체능’ 팀의 승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했다. 1:4 마크도 거침없이 돌파하며 온전한 전력을 쏟은 줄리엔 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MC 최강창민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한 이날 경기를 끝으로 ‘예체능’은 약 4개월간의 농구대장정을 마무리 짓는다. ‘예체능’ 팀 vs ‘서울 다이너마이트’ 팀의 농구 대결은 오는 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s.co.kr
사진제공. K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