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찬미)가 설을 맞아 새해 다짐을 밝혔다.
최근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설 명절을 맞은 AOA의 알록달록 새해 다짐”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쓴 새해 다짐이 공개됐다.
알록달록 색동 한복을 연상케 하는 색색의 종이에 쓴 멤버들의 소박한 새해 다짐은 가지각색이었다. 유나의 ‘비타민 꼭 챙겨먹기’, 민아의 ‘카페인 줄이기’와 같이 생활 속 작은 다짐부터 초아의 ‘물건 잃어버리지 말기’, 혜정의 ‘웃음 잃지 말기’, 찬미의 ‘잠 잘자기’와 같이 깨알 다짐들도 눈길을 끈다. 리더 지민은 “사인회 때 팬들과 한 약속이다”며 ‘글씨 연습하기’를 적었고 학과 차석으로 화제를 모은 드러머 유경은 ‘영어회화 완전정복’을 다짐했다.
AOA는 지난 16일 신곡 ‘짧은 치마’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짧은 치마’는 국내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21일 일본 HMV 한국아시아차트 판매 순위 2위에 이어 중국 쿠워 사이트에서는 일주일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쓴 바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