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리듬파워가 23일 정오 새 앨범 ‘월미도의 개들’을 공개한다. 소속사인 힙합 전문 레이블 아메바컬쳐 측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키치한 감성 가득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리듬파워는 인천 출신이다. 2012년 정식 데뷔 후 그 동안 쌓아왔던 음악적 노하우를 ‘월미도의 개들’를 통해 선보인다는 각오다. 앨범 발매에 앞서 리듬파워는 다이나믹듀오 개코, 크러쉬, 계범주, 씨잼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아메바컬쳐 소속 최초로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 ‘왕좌의 게임’, ‘스투피드 러브(Stupid Love)’로 컴백해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음악적 다양성을 뽐낼 예정이다.
22일 오후 공개된 ‘월미도의 개들’ 프리뷰 영상에는 ‘월미도의 개들’ 전체 수록 곡을 짤막하게 했다. 통상적인 이미지 위주의 프리뷰 음원 과는 달리 영상을 담은 비디오 클립으로 타이틀곡 ‘왕좌의 게임’ MV 비하인드 신까지 엿볼 수 있다. 리듬파워는 25일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