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 유닛 박봄과 이하이

YG엔터테인먼트 새 유닛 ‘봄&하이’의 노래가 공개됐다.

2NE1 박봄과 이하이는 17일 자정 삼성뮤직을 통해 듀엣 캐롤을 최초 공개했다. 박봄과 이하이는 크리스마스 대표 시즌송으로 꼽히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원곡과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박봄과 이하이는 개성 강한 보컬리스트로 꼽히고 있어 노래 공개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이 부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원곡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대신 슬로 템포의 스탠더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됐다.

노래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에는 박봄과 이하이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봄은 “‘웬 유 빌리브(WHEN YOU BELIEVE)’라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가 함께 부른 곡이 있는데 그런 느낌을 내려 했다”고 말했다. 이하이는 “유명한 노래지만 다른 버전으로 편곡해 재밌게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봄&하이’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17일부터 ‘삼성뮤직’을 통해 3일간 무료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독점 공개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전자의 콜라보레이션은 ‘봄&하이’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태양과의 두 번째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