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일간차트에서 나흘째 선두를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투애니원의 ‘그리워해요’는 20일 0시 공개와 함께 실시간 차트 올킬에 이어 24일 오전 기준으로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다음, 지니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에 올라있다.
씨엘의 누드 장면이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도 상승세다. 24일 오전 기준으로 395만 건을 넘어서며 400만 조회수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투애니원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에 이어 올해 세 번째 발표한 싱글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의 화음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특히 고음 위주의 클라이막스 ‘그리워해요’ 파트가 짙은 여운을 남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별의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그리워해요’는 감성 충만 ‘겨울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투애니원은 22일 홍콩에서 열린 ‘2013‘Mnet Asian Music Awards(MAMA)’ 첫 무대를 선보였다. 24일 오후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방송 활동에 나선다. 내년 3월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월드투어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