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화면캡처

tvn ‘SNL 코리아 37회’ 2013.11.16 (토) 오후 11:00
다섯 줄 요약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가희가 출연했다. 가희는 화제가 된 ‘아메리칸뷰티2′ 코너에서 장미꽃밭 위에 누워 섹시함을 드러내고 ‘댄싱 9′에서 파격적인 폴댄스를 춘다. 그러나 열광하던 심사위원들은 가희가 나이를 밝히자 정색하고 불합격을 통보한다. 한편 ‘gta 군대2′는 ‘gta 군대’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4D지원이 된다는 아르바이트생의 말처럼 ‘GTA 군대2′의 화생방 훈련이 실제 같아 웃음을 유발했다. ‘위켄드 업데이트’에 유희열과 허지웅은 최근 브로맨스 열풍을 짚었다.

리뷰
가희는 ‘댄싱 9′ 코너에서 섹시한 폴댄스를 춰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걸그룹이 꼭 되고 싶다는 그녀가 나이를 말하자 심사위원들은 자리를 피한다. 가희는 그렇게 자신을 셀프 디스하며 ‘SNL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섰다. 유세윤과 호흡을 맞춘 ‘잠복근무’ 코너에서는 가희는 의자를 검거하기 위해 잠복근무 중인 형사로 변신한다. 갑자기 나타난 용의자 때문에 유세윤과 가희는 좁은 골목에 몸을 숨기는데 야릇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웃음을 유발했다.

ADVERTISEMENT

한편 ‘gta군대2′ 코너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전의 ‘gta군대’와 다르게 보직선택이 가능하고 동작인식 카메라에서 가스가 살포되어 실제 화생방 훈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김민교가 매번 gta 시리즈를 구입하는 매장에 홍진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다. ‘위켄드 업데이트’의 유희열과 허지웅은 요즘 브로맨스 열풍을 주제로 토론했다. 브로맨스는 남성간의 우정을 넘어선 끈끈한 유대를 일컫는 말로 드라마의 남남커플을 예로 든다. 허지웅은 요즘에 새롭게 뜨는 커플을 소개하며 유희열에게 내가 좋지 않냐고 질문하고 급기야 당황한 유희열에게 백허그를 감행한다.

이제 ‘SNL 코리아’는 다음 주 크루스페셜을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을 마친다. 유난히 길었던 이번 시즌은 시사풍자의 날을 세웠던 전과 달리 19금개그에 주력했다. 전과 달리 열광적인 반응도 적었고, 인상적인 코너도 별로 없었다. 다음주 ‘SNL 코리아’가 유종의 미를 거둘수 있을까. 그 마지막회가 궁금하다.

수다 포인트
-한국의 브로맨스의 시작은 김홍도의 풍속화라는 주장이 묘하게 설득력이 있네요. 무동을 쳐다보는 대금 부는 남자의 얼굴에 홍조를 발견하다니….허지웅씨 그야말로 매의 눈이네요.
-’SNL 코리아’ 이번 시즌 마지막회는 김슬기, 고경표까지 총출동이라니 기대됩니다.

ADVERTISEMENT

글. 김은영(TV 리뷰어)
사진제공. tv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