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8월 3,4일 양일간 치러질 그룹 신화의 ‘2013 GRAND FINALE THE CLASSIC in SEOUL’ 공연 티켓이 예매 시작 불과 5분 만에 매진됐다. 이로써 신화는 지난 3월 있었던 데뷔 15주년 기념콘서트에 이어 또 한 번 티켓 ‘완판 신화’의 쾌거를 이루게 됐다. 신화 소속사 관계자는 “2013 아시아투어의 피날레를 서울 콘서트로 장식할 수 있어서 신화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도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고 전했다.10. 전국에 있는 주황공주들이여, 신화의 신화창조에는 진짜 팬클럽 ‘신화창조’가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집시다.
그룹 샤이니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3’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샤이니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3’에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초청을 받았다. 샤이니는 ‘Dream Girl’을 비롯한 히트곡 3곡을 DJ 퍼포먼스 팀인 비트 버거(Beat Burger)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0. 아이돌계의 역사를 쓰는 그룹이 여기 또 있군요.
헐리우드 영화배우 브래드 피트가 내한행사를 모두 마치고 미국으로 출국했다. 영화 <월드워Z> 홍보 차 방한한 브래드 피트는 지난 1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마크 포스터 감독과 함께 등장한 브래드 피트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사진을 찍어주며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브래드 피트의 방한은 이번이 두 번째로 영화 홍보를 위해 아사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방문해 한국팬들을 감동시켰다.
10. 한국-미국 왕복 비행 시간보다 짧았던 브래드 피트의 내한일정…아쉽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배우 이범수가 tvN < SNL코리아 >에서 호흡을 맞춘다. 이범수는 13일 사전 녹화로 진행되는 야외 콩트에서 한국의 조폭 출신 패션 디자이너로 분해 미란다 커와 연기 대결을 펼친다. 미란다 커는 하루 앞선 12일, KBS2 <개그콘서트> 녹화를 마치고 13일 < SNL코리아 > 에도 참여하며 한국에서의 개그 행보를 계속 이어나간다. 미란다 커와 이범수가 출연한 < SNL코리아 >는 오는 15일 방송된다.
10. 미란이 언니, 한국에서는 함부로 라면 먹으면 안돼요! 특히 < SNL코리아 >에서는요!
배우 김윤석과 송중기가 봉준호 감독이 제작하는 영화 <해무> 출연을 고민하고 있다. <해무>는 망망대해에 떠도는 어선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선원들을 다룬 영화다. 2007년 초연된 동명 연극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으로 영화 <살인의 추억>의 각색과 각본을 맡았던 심성보 감독의 데뷔작이다. 김윤석과 송중기가 봉준호와 작업한다는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설렌다”, “출연이 확정됐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10. 김윤석은 <완득이>에서 유아인, <도둑들>에서 김수현을 만나더니 이제는 송중기?! 영화로 뜨려면 김윤석을 만나라!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편집. 홍지유 jiyou@tenasia.co.kr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