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성주가 SNS를 중단한 이유를 밝힌다. / 사진제공=MBN '나 어떡해'
방송인 김성주가 SNS를 중단한 이유를 밝힌다. / 사진제공=MBN '나 어떡해'


김성주가 SNS를 중단한 이유는 무엇일까.

1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10회에서 김성주, 이유리, 홍현희, 정성호가 SNS에 대해 다채로운 의견을 털어놓으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SNS 속 달라도 너무 다른 여자친구의 화려한(?) 일상이 고민인 남자친구의 사연이 소개된다. 좋은 형편도 아닌 그녀가 데이트마다 계산을 하는 것은 물론 집안에 명품이 한가득인 모습에 카운슬러들은 이상함을 느낀다고 한다.

의뢰인은 친구를 통해 또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여자친구의 이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급기야 SNS 속 세계에 빠져 사는 그녀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안타까움으로 물들인다.

사연에 깊이 공감한 홍현희는 "반성 많이 된다"며 현실과 SNS 속 괴리감을 얘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성주는 "SNS를 하다가 중단했다"며 SNS를 끊은 이유를 밝히며 소신 발언을 이어간다.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SNS로 충격적인 일까지 벌였던 여자친구에 대한 의뢰인의 단호한 결단이 공개, 카운슬러들의 박수갈채를 쏟아냈다고 한다.

김성주의 SNS 중단 이유와 카운슬러들의 4인 4색 응원을 가져온 사연은 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나 어떡해'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