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슬&송가인, '유앤송' 결성
'코로나19'로 폭풍 랩
"코로나가 싫어 YO YO!"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에 트렌디 힙합 레이블 AOMG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가 뜬다. 공연이 고팠던 래퍼들은 '방구석 콘서트' 무대 위에서 온 에너지를 쏟는가 하면, MC 군단과 즉석 사이퍼 대결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유산슬&송가인(유앤송), AOMG, 이승환 등 최고 라인업의 뜨거운 무대가 이어진다.

힙합 레이블 AOMG가 무대에 올라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후끈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사이먼 도미닉의 'Gott', Gray의 '하기나 해', '119' 등 무대를 꾸며 안방 1열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AOMG 군단 등장에 MC유와 열이, 민이, 적이 역시 선글라스와 머니 건으로 힙합 스웨그를 장착한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힙합에 몸을 맡긴 MC 군단의 흥 폭발 장면은 마치 회사 임원진 회식을 연상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인터뷰를 위해 모인 MC 군단과 AOMG는 막간 즉석 사이퍼(Cypher) 대결을 펼친다. 사이퍼는 비트에 맞춰 여럿이 번갈아 프리스타일 랩을 펼치는 것을 이르는 힙합 용어다. MC 군단과 AOMG는 ‘방구석 콘서트’ 기획 이유이자, 모두의 근심인 코로나19를 주제로 랩을 해보자고 의견을 모은다.

먼저 사이먼 도미닉은 귀에 쏙 들어오는 코로나19 예방법을 랩으로 소개해 모두를 박수치게 만든다. 또 다음 타자로 지명된 'MC 민이' 김광민은 갑자기 찾아온 차례에 핵 당황한 모습을 보이더니, 뮤지션답게 "코로나가 싫어 Yo Yo" 랩을 펼쳐 AOMG 군단의 감탄을 끌어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키운다.

감성 밴드 잔나비도 ‘방구석 콘서트’ 무대에 올라 차트를 휩쓸었던 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귀 호강 무대를 꾸민다. 콘서트 세트를 그대로 가져온 동화 같은 무대는 안방 1열 관객들을 ‘잔나비 월드’로 인도할 예정이다.

AOMG의 화끈한 무대와 잔나비의 감성 폭발 스테이지는 2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