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가수 하성운이 SNS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SNS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7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매,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 등으로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내달 방영되는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인공을 맡았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차은우는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진서원 역을 맡았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