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장영란이 김용준, 안근영을 만나 관계에 대해 궁금했던 것을 묻는다.

1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3회에서는 김용준과 안근영의 한강 데이트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어스름한 저녁에 만나 노을을 바라보며 함께 한강변을 걷는다. 분위기에 촉촉하게 젖어갈 때쯤, 안근영은 한강에 떠 있는 선착장 식당으로 김용준을 데려간다. 삼겹살을 굽는 식당에서 의외의 한강뷰가 펼쳐지자, 지켜보던 ‘신랑즈’ 이규한-박태환-김재중은 입을 떡 벌린 채 부러움을 표출한다. 나아가 김용준과 안근영이 서로의 근황을 체크하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풍기던 이때, 두 사람의 ‘자만추’를 주선한 ‘멘토’ 장영란과 남편 한창이 깜짝 합석한다. 이에 네 사람은 삼겹살&소주 먹방과 함께 본격적인 ‘자만추’ 그 후 마음 체크 토크에 돌입한다.

우선 장영란은 두 사람에게 “심쿵 포인트가 어떻게 되냐”고 묻고, 안근영은 “저는 남자다운 것에 심쿵한다”면서 김용준의 콘서트를 언급한다. 김용준 역시 “저는 여자가 운전 잘하는 게 멋있다”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연락을 자주 하냐”는 등 질문 세례를 퍼붓던 장영란은 김용준과 한창이 ‘한강라면’을 끓이러 간 사이, 안근영과 좀 더 내밀한 ‘1대 1’ 대화를 나눈다.

이때 장영란은 “용준씨와의 만남이 어땠냐?”고 묻고, 안근영은 “솔직히 설레기도 했다”며 ‘그린라이트’(?) 대답을 내놓는다. 장영란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앞으로 용준씨랑 어떻게 지내고 싶냐”고 돌직구 질문을 한다. 이에 대한 안근영의 대답이 어떠할지 궁금증이 폭발하는 가운데, 다시 자리로 돌아온 김용준도 안근영에게 바라는 점을 밝혀 관심이 쏠린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