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 1위


방탄소년단 지민이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민이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에서 1월 8일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한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는?” 투표 결과 총 8,176표 중 7,854표를 획득해 96.06%의 압도적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75%의 지지율로 ‘러블리’가 1위에 올랐고 ‘다정다감’, ‘귀여운’, ‘낭만적’이 그 뒤를 이었으며, 대표 이미지는 ‘소년미있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으로 나타났다.

지민은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어린 시절부터 검도, 태권도, 축구 등 각종 스포츠을 섭렵해 ‘만능 스포츠맨’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특히 2021년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지미 팰런쇼’에서 방송 된 ‘다이너마이트’ 비하인드 영상에서 뛰어난 롤러스케이트 실력을 보여줬다.

평소 로맨틱한 면모로 유명한 지민은 당시에도 시종일관 활기찬 분위기를 주도하며 손을 잡아주거나 줄지어 선 멤버들의 선두에서 조심스럽게 리드를 하는 등 특유의 다정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바 있다.

한편 지민은 태양과의 협업곡 '바이브'를 통해 뮤직비디오 유튜브 월드와이드 1위, 아이튠즈 톱송 차트 86개 국가 및 지역 1위 등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는 솔로 앨범 발매 시기에 대한 조율중으로 알려져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