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전 세계 팬들 기부로 축하...선한 영향력 전파 '행복 전도사'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팬들이 기부와 자원봉사로 어려운 이들과 온정을 나눴다.



뷔의 필리핀 팬베이스 ’V Philippines’는 뷔의 친절함과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비영리 재단 ‘Tanging Yaman’에, 뷔가 태어난 해인 1995년부터 운영된 지역 자선기관 ’Josefheim Foundation’에 기부했다.



또 뷔의 동물 사랑에 영감을 받아 퇴역한 군견과 작업견들에게 쉼터와 보살핌을 제공하는 ‘Hound Haven PH’에, 음악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뷔로부터 영감을 받아 필리핀 어린이 자선단체의 ‘Project Melody’에, 소외 계층 아이들의 식사를 후원하기 위해 ’Food for Hungry Minds School’에 기부했다.



또 다른 필리핀 팬베이스 ‘TAEHYUNG PHILIPPINES’는 비영리 기관 ’Aeta Ako Pilipino Ako Inc.’와 파트너십을 맺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모임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국 팬베이스 ’BTS V Projects’는 ‘Forest Nation’을 통해 기부, 탄자니아에 현재까지 750그루의 나무를 심어, 삼림 벌채의 영향을 받는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 가능한 생계를 만드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전 세계 팬들 기부로 축하...선한 영향력 전파 '행복 전도사'
이 프로젝트는 여성을 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농림업을 통해 농부들이 소득을 창출케 하며, 지역의 청년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전 세계 돌고래 복지와 보호를 담당하는 비영리 기관 ‘Dolphin Project’와 바다와 해양 야생 동물을 보호하는 비영리 기관 ‘Oceanic Society’로부터 돌고래 조니(Johnny)와 찬스(Chance)를 입양했다.



베트남 팬베이스 ‘BTS V VIETNAM’은 뷔의 따뜻한 마음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Send love-Happiness for life” 자원봉사 프로젝트를 진행해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을 포함한 280가지 물품을 기부했다.



칠레 팬베이스 ‘VantExpresion’은 어린이 및 청소년 보호기관 ’Mejor Niñez‘에 거주하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비영리 단체 ’Creciendo juntas Chile’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에 참여했다.



’kunen69’는 비영리 청소년 센터 ‘KidWorks’에 뷔의 이름으로 기부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물했다. 또 암 예방과 치료를 위한 연구 기금을 조성하는 기구인 ’Concern Foundation’이 개최하는 토이 드라이브 파티에서 소아암 환자들에게 장난감을 기부하고 자원봉사를 진행해 아이들과 행복을 나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