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아시아, 하트 지급 이벤트…직접 만든 이미지로 최애 아티스트 커뮤니티 꾸미기


글로벌 K아티스트 퍼스트 투표 플랫폼 '탑텐 텐아시아'가 이용자들을 위한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텐 텐아시아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용자들이 투표 플랫폼을 더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2가지가 진행된다. '최애 아티스트 커뮤니티 배너 이벤트'와 '아티스트 팔로우 1000명 이벤트'다.

'최애 아티스트 커뮤니티 배너 이벤트'는 자신이 직접 만든 배너 이미지가 최애 아티스트의 커뮤니티 홈 이미지로 사용되는 이벤트다. 참가 방법은 제작한 이미지를 해당 아티스트 커뮤니티에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커뮤니티 이미지는 16:9 비율, 혹은 480×270픽셀로 만들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 가운데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이미지가 '1월의 배너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커뮤니티 메인 배너의 주인공에게는 '하트 50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준다.

'아티스트 팔로우 1000명 이벤트'는 최애 아티스트 팔로우 수가 1000명 이상 모이면, 해당 아티스트를 팔로우한 '모든 분들'에게 '하트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한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2023년 1월, 하트 10개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