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맛집투어 하고싶은 남돌' 1위..글로벌 핫플 '뷔로드'


글로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뷔로드'의 주인공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맛집투어 하고 싶은 남돌’ 1위에 선정되었다.

뷔는 10월 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함께 맛집투어 하고 싶은 남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총 5만 8265표중 3만 2214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뷔가 다녀간 후 전세계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지역명소가 된 사례는 셀 수 없이 많다.
BTS 뷔 '맛집투어 하고싶은 남돌' 1위..글로벌 핫플 '뷔로드'
얼마 전 종영된 힐링 여행예능 ‘인더숲: 우정여행’편에서 뷔와 절친 우가패밀리가 강원도 고성으로 향하던 중 들려 식사를 하고 즐거운 한 때를 보낸 음식점도 팬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해당 음식점은 뷔가 마신 물컵, 뷔가 앉은 테이블 등이 인기를 끌면서 K팝 팬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핫 플레이스가 되었다.



뷔가 직접 차를 운전하며 목적지 없이 떠난 즉흥 여행을 담은 'DRIVE VLOG'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1789만뷰로 올해 한국 V log(브이로그)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영상은 52분이라는 긴 런닝타임에도 공개 당일 810만뷰를 찍으며 24시간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브이로그에서 뷔가 맛있게 식사를 한 음식점이 아미들이 짜는 여행코스의 필수 방문 맛집이 되었음은 물론이다.



뷔가 앉았던 자리에서 뷔의 최애음식 중 하나인 ‘꼬막비빔밥’을 먹으면서 찍어 올린 인증샷은 먼타국의 팬들에게 부러움을 자아내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뷔가 해외 투어 도중 들렸던 영국 런던의 레스토랑에서는 뷔가 시킨 메뉴와 똑같은 스테이크와 감자튀김을 시켜 놓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따라 하며 즐거워하는 팬들의 모습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영국 런던은 리젠시 스트리트의 신호등, 타워브리지를 배경으로 뷔가 사진을 찍은 장소 등이 일명 ‘뷔로드’로 글로벌 팬들의 필수 방문코스가 되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