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글로벌 팬 사로잡은 LA 공연 비하인드 공개
방탄소년단(BTS) 진이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하고도 아름다운 외모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뮤직(BITHIT MUSIC) 공식 네이버 포스팅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뜬 이유 지금 바로 확인 가능'이라는 제목의 LA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실, 리허설, 사운드체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방탄소년단 진, 글로벌 팬 사로잡은 LA 공연 비하인드 공개
공연을 위해 차분히 앉아 헤어를 손질하는 진은 눈부신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메이크업을 받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투명함을 자랑하는 말간 피부와 매혹적인 눈매, 곧고 높은 콧대와 도톰한 입술이 오밀조밀 자리잡은 작은 얼굴은 감탄사를 불렀다.

편안한 차림으로 간식을 먹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 또한 팬들의 탄성을 자아낼만한 귀여움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진, 글로벌 팬 사로잡은 LA 공연 비하인드 공개
그런가하면 자연광 아래서 명품 비주얼을 빛내며 음향 체크를 하는 진의 모습은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발휘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블랙 팬츠에 화이트셔츠를 매치하고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미모를 여과없이 드러낸 진은 흡사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할 만큼 아름답고도 완벽한 남신 비주얼을 뽐냈다.


올망졸망한 귀여움과 황홀할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 그리고 완벽한 비율과 특유의 고급스럽고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진의 모습의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