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닥터' 속 고승탁, 김범
애정 가득 담긴 종영 소감
"손나은과 MBTI 똑같아"
사진= 킹콩 by 스타쉽
사진= 킹콩 by 스타쉽
배우 김범이 극 중 러브라인인 손나은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24일 tvN ‘고스트 닥터’(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의 배우 김범과 화상 인터뷰로 만났다. 김범은 흉부외과 레지던트 '고승탁' 역으로 분했다. 그는 마지막까지 승탁으로서 존재감을 빛내며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을 가졌지만, 오만한 천재 의사 차영민(정지훈 분)과 의사로서의 사명감이라곤 하나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고승탁(김범 분)이 서로의 보디를 공유하며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를 그린 작품. 김범과 정지훈의 극과 극 케미로 화제를 이끌며 최고 9.7%의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손나은 배우와 러브라인 호흡은 어떠셨나요? 현장 분위기가 좋아서 빠르게 친해지고 호흡도 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날 김범은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 아쉽게도 같이 식사 자리 한 번 편하게 가질 수가 없었던 시기라서 손나은을 비롯해 심지어 정지훈 형과 촬영 기간 동안 밥을 먹은 적이 없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는 "스태프를 데리고 다니는데 4인 이상 집합 금지 체제였을 때는 저희끼리도 밥을 못 먹어서 2명, 3명씩 찢어져서 먹었다"며 "저도 이런 점이 처음이라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음 작품에선 식사라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손나은과는 너무 재미있었다"며 "그 친구가 저랑 같은 MBTI 성향을 갖고 있는데 생각도 많고, 생각보다 표현을 아끼는 점이 있다는 것에서 공감대가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서 손나은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승탁이와 수정이(손나은 분)는 마침표 느낌으로 끝나지 않은 것 같다. 둘이서 그 얘기도 함께 나눴다. 둘 다 낯가리기도 해서 촬영이 끝날 때쯤에 아쉬운 마음들을 나눴다"고 말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