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손호영·김태우·데니안 뭉쳤다
Mnet '더 플레이리스트' 함께 출격
오는 4일 방송 예정
god 김태우(왼쪽), 손호영, 데니안./사진=텐아시아DB
god 김태우(왼쪽), 손호영, 데니안./사진=텐아시아DB


'더 플레이리스트'에 god가 출격해 22년 우정을 선보인다.

28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오는 4일 방송되는 Mnet '더 플레이리스트'에는 god 손호영, 김태우, 데니안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더 플레이리스트' 관계자 역시 "god 손호영, 김태우, 데니안이 '더 플레이리스트' 5화에 출연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최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박준형이 등장하는 VCR 영상을 보며 다양한 이야기들을 선보여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god(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1999년 1월 13일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던 그룹이다. 2004년 윤계상의 탈퇴 후, 2005년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후 2014년 윤계상을 포함한 5명의 멤버들이 9년 만에 싱글 '미운오리새끼'를 발매하며 멤버들간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 god 멤버들은 연기, 예능,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니안은 최근 드라마 KBS2 '이미테이션'에서 이성과 포용력을 두루 갖춘 '지학' 역으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박준형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종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손호영은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김태우는 소속사 대표이자 솔로 가수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계상 또한 영화 '범죄도시'를 비롯해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더 플레이리스트'는 매회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이 자신이 평소에 즐겨 듣거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하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인생 이야기를 공유하는 음악 라이브&토크쇼. FT아일랜드의 보컬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이홍기가 MC를 맡는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OST 음원 강자 특집으로 하진, 가호, 로코베리, 오진성이 함께할 예정이다.

'더 플레이리스트'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