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혜성이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했다. /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영상 캡처
방송인 이혜성이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했다. /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영상 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남자친구 전현무보다 뛰어난 공부 실력을 자랑했다.

14일 공개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이혜성이 출연해 홍진경, 남창희, 그리에게 수학 강의를 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한 선생님 중 최연소인 이혜성에게 제작진은 또 다른 젊은 선생님을 추천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혜성은 "제가 잘 아는 분 중에 연대 나오고 깐족거리는 분이 있다. 전현무 씨라고 있다"며 자신의 연인인 방송인 전현무를 추천했다.

MC 홍진경이 전현무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라고 하자 이혜성은 "저보다 더 잘 가르칠 자신 있으면 나와달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MC들이 "이건 도전장"이라고 하자 이혜성은 "제가 그 분보다 조금 더 공부 잘했다"고 자랑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공부에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 학생들이 함께 중학교 교과과정을 배워가는 교육 예능이다.

이혜성은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가, 2019년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퇴사했다. 현재 15살 연상의 방송인 전현무과 공개 열애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