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22일 학폭설 불거져
"본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

"작성자 글 지워 추적 불가능" 답답
그룹 세븐틴 민규 /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그룹 세븐틴 민규 /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본명 김민규)에 대한 학폭 가해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전했다.

22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텐아시아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무근이고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도대체 누가, 어떠한 의도로 이런 주장을 하고있는 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진 출신 남자 아이돌 세XX 멤버 김X규를 폭로합니다'란 제목의 게시글로 민규에 대한 학폭설이 시작됐다.

현재 원글은 삭제됐으나, 해당 내용은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서 플레디스 측은 "작성자가 글을 지워 현재 추적이 불가능한 상태"라며 답답한 마음을 호소하기도 했다.

글쓴이 A씨는 게시글에서 '김민규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며 "김민규는 초등학교 때부터 축구 잘하고, 일진무리들 중 1명이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일진 무리에 붙잡혀 언어폭력과 머리를 밀치는 등 가벼운 폭력을 당한 적이 있다"며 "이 모든 상황을 처음부터 웃으며 지켜보고, 4~5m 되는 거리에서 제 얼굴에 콜라 뚜껑을 던져 명중시키고 자지러지게 웃던 사람이 바로 김민규"였다고 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