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열린 KBS2 스페셜 콘서트, 공연 시작 시간이 지연된 것은 출연자 아이유의 지각 외에도 드라마 촬영 스케줄 등의 이유가 더해진 것으로 알려져. 당초 7시 30분으로 예정되어 있던 이 행사는 8시 30분으로 시간을 정정 공지했으나 9시 20분에야 시작되었다. 당일 7시에 Mnet < M 카운트다운 > 출연 후 8시 온라인 게임 행사에 참석한 아이유는 큐시트 상의 순서보다 15분가량 늦게 공연장에 도착했으나 시작 시간을 2시간이나 지연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사과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들었다.
10 아시아
기린예고 아이들아, 너희들이 꿈꾸는 세상은 이런 곳이란다.

빅뱅의 미니앨범 4집, 미국의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0위 기록. 이들의 새 앨범은 캐나다의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도 9위에 올랐으며, 국내에서도 앨범에 수록된 6곡이 모두 음원차트 10위 안에 랭크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10 아시아
타이틀곡이 아니라 앨범으로 승부하는 아이돌이 흔한 건 아니죠.

윤성현 감독의 과 이상우 감독의 , 스위스 블랙무비영화제의 젊은심사위원상과 관객상 각각 수상. 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뉴커런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김기덕 감독의 연출부 출신인 이상우 감독은 올해 3월 전작 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이번 블랙무비영화제에서 한국 영화들이 소개된 섹션의 이름은 ‘한국, 그리고 폭력’이었다고 합니다. 청년들의 재능이 그늘에서 꽃피는 이유는 그들이 서 있는 곳이 응달이기 때문입니까.

폴 매카트니, 미국 뉴욕발레단의 새 발레 작품의 음악 작곡. 폴 매카트니의 이번 작업은 그가 최초로 무용을 위해 작곡하는 오케스트라 음악이며, 작품은 올해 9월 초연될 예정이다.
공식홈페이지
진짜 락스타는 자신의 한계를 허락하지 않는 거죠.

나카시마 미카, 양측 이관 개방증으로 건강 악화. 닫혀있어야 할 이관이 개방되어 자가공명을 겪게 되는 이 병은 자신의 목소리가 울리고 체내의 소리를 듣게 되는 희귀병으로 나카시마 미카는 현재 체중이 30kg로 줄어든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새 음반을 준비 중이다.
10 아시아
음악에 대한 의지가 강한만큼 꼭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아, 메디컬 드라마에서는 이런 희귀 질병도 잘만 고치던데 말입니다.

MBC, 27일 를 특별 편성. 방송에서는 여러 종목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본방송 당시 짧게 편집되었던 레인보우의 수중발레 풀버전이 공개된다. 또한 MBC는 같은 날 미방송 분을 포함한 를 편성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단 하루, 창고 대개방!! 이월상품 총정리!!

슈퍼주니어의 예성, KBS 쿨FM 의 새 DJ로 발탁. 전임 은혁은 중화권 유닛인 슈퍼주니어M 활동으로 하차를 결정 했으며, 28일 방송에는 은혁과 예성이 모두 출연해 이특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보이는 라디오로 DJ가 게스트 인중 만지는지 감시 하겠어요.

영화 , 제작사 1942 픽처스와 미국 리메이크 계약. 연출은 , 의 초기 시리즈, 등 다수의 가족영화를 만든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으로 내정되었다.
10 아시아
차태현을 대신할 배우는 누가 좋을까요? 전 아담 샌들러에 한 표!

김장훈, 28일 독도에서 선상 공연 계획. 이날 김장훈은 독도의 동도와 서도 중간에 배를 정박하고 콘서트를 진행하며, 공연에는 그의 팬들과 반크 회원들이 참석한다.
보도자료
한국의 발차기 3대 명인은 마루치, 아라치, 그리고 김장훈입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