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 김요한이 솔로로 컴백하는 가운데,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7일 김요한은 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일루전(Illusi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디저트(DESSERT)'를 시작으로 '셀피쉬(SELFISH)' '배드(BAD)' '저공비행 (Landing On You)' '반짝이는 별들처럼 나침반이 되어줘요'까지 총 다섯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김요한의 환상적인 비주얼만큼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이 드러나 이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드라마틱한 사운드와 김요한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선보이는 합은 영상의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강조조했다. 특히 히트메이커들로 구성된 프로듀싱진과 함께 김요한의 이름이 크레딧에 또 한번 그려지며 이번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를 포함해 'SELFISH' '저공비행'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김요한의 파워풀한 보컬과 훅킹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김요한은 이날 오픈한 하이라이트 음원을 통해 차원이 다른 음악과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김요한의 'Illusion'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