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깜짝 발표
"트렌드+스타일 살려"
결혼생각 챌린지 이벤트
'결혼생각' 산이 / 사진 = KWAVE 제공
'결혼생각' 산이 / 사진 = KWAVE 제공


래퍼 산이가 신곡 '결혼생각'을 발표한다.

소속사 세임사이드컴퍼니 측은 "래퍼 산이가 오늘 21일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로 컴백한다"고 전했다. 달달한 멜로디의 '결혼생각'이라는 곡을 타이틀로 정하고, "요즘 트렌드의 곡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살려 각기 다른 분위기의 5곡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이번 미니앨범을 작업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은 사랑 이란 주제로 연애 과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타이틀 곡인 '결혼생각'은 실제 20~30대 커플들의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상황 과 고민을 담고 있는 곡으로, 달달한 멜로디의 곡 분위기와는 다른 반전적인 가사가 공감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곡으로 어필하고 있다.

'결혼생각' 외 나머지 수록곡들 또한, 많은 대중들이 사랑 했던 산이 특유의 싱잉랩을 기반으로, 현재 트랜드에 맞춘 감각적인 훅과 가사를 삽입하여, 과거부터 산이를 좋아하는 팬들과 최신 힙합을 좋아하는 팬층까지 두 부류를 모두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재 산이는 래퍼의 면모뿐 아니라 유튜브 및 각종 SNS등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19일, 틱톡 산이 공식 채널을 통한 '결혼생각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컴백 기념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 이다.

산이의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는 21일 6시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